PC버전보기

국방일보

2021.04.15(목)

속보 보러가기
엔터·스포츠  < 연예

[화보] 소유 "저와 다른 목소리 여가수와 ‘컬래버’ 하고싶어요"

기사입력 2021. 02. 24   20:52 입력 2021. 02. 24   20:53 수정

페이스북 바로가기 트위터 바로가기 카카오톡 바로가기
[화보] 소유 “저와 다른 목소리 여가수와 ‘컬래버’ 하고싶어요”

11년 차 연예인 소유가 24일 남성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 공식 SNS를 통해 팔색조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소유는 플라워 패턴 원피스, 화이트 크롭 탑 등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하며 팔색조 매력을 선보였다.

소유는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원래 ‘싫다’거나 ‘안 하겠다’는 말을 잘 못했다. 그런데 문득, 내 인생인데 남의 기대에 맞춰서는 안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나 자신의 목소리에 집중하고, 나를 더 사랑해야겠다고 다짐했다. 유튜브 채널 ‘소유기’는 내가 좋아하는 것들과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하는 모습들을 담고 싶어 시작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독특한 음색으로 ‘콜라보 여신’이라는 별명을 가진 소유는 함께 컬래버레이션을 해 보고 싶은 가수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소유는 “컬래버레이션은 두 개의 익숙한 목소리가 시너지를 내 다른 음악을 만들어내는 것”이라며 “아직 여성 가수들과 컬래버래이션을 해 본 적이 없는데, 저와는 다른 목소리를 가진 여성 가수와 컬래버레이션을 해 보고 싶다”라고 밝혔다.

한편, 소유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에스콰이어’ 3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사진 제공 = 에스콰이어 ]



김용호 기자 < yhkim@dema.mil.kr >

< 저작권자 ⓒ 국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에 대한 의견 0

의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