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휘자 이영애…청룡 거머쥔 밀수…너로 정했다!

입력 2023. 12. 08   16:36
업데이트 2023. 12. 10   12:16
0 댓글

새롭게 돌아온 속편들
‘솔로지옥3’ 새 MC 덱스 합류
천국도·지옥도 오가는 짜릿한 재미
‘사운드트랙 #2’ 설렘 폭발 삼각관계
현실 공감스토리·달콤한 OST 갖춰

tvN 신작 ‘마에스트라’
tvN 신작 ‘마에스트라’


OTT 뭐 봄?
액션, 코믹, 로맨스, 다큐멘터리, 예능, 버라이어티 등 장르 불문 다양하게 쏟아지는 콘텐츠 홍수 속에서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머리와 마음 한편에 기억될 만한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신작 라인업을 소개합니다. 

마에스트라-이영애가 지휘하는 짜릿한 전율과 위태로운 비극

배우 이영애가 천재 지휘자로 변신해 시청자를 만난다. tvN 신작 ‘마에스트라’는 전 세계 단 5%뿐인 여성 지휘자 ‘마에스트라’ 차세음이 자신의 비밀을 감추고 오케스트라를 둘러싼 사건의 진실을 찾아가는 미스터리 드라마다.

이번 작품을 위해 바이올린 연주와 지휘 연습에 오롯이 1년을 쏟은 이영애는 바이올리니스트에서 지휘자로 전향한 완벽한 캐릭터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여기에 다양한 클래식 음악이 주는 즐거움은 물론 완벽했던 팀워크와 완벽했던 사람에게 균열이 발생하면서 미묘하게 변화되는 인간 군상을 살펴보는 것 역시 빼놓을 수 없는 관전 포인트. 배우 이영애의 새로운 연기 변신을 볼 수 있는 ‘마에스트라’는 매주 토일 티빙과 디즈니+에서 만날 수 있다.


‘솔로지옥’ 시즌3 스틸컷. 사진=넷플릭스
‘솔로지옥’ 시즌3 스틸컷. 사진=넷플릭스


솔로지옥 시즌3-더 과감하고 더 격렬해진 솔로탈출 리얼리티

커플이 돼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 ‘솔로지옥’이 시즌3로 뜨겁게 돌아온다. ‘솔로지옥’은 제한된 공간 속에서 나이와 직업은 밝히지 않은 채 오로지 본연의 매력에 충실한 솔로들의 리얼한 모습으로 가슴 뛰는 설렘과 깊은 몰입을 불러일으키며 큰 사랑을 받았다.

시즌3에서는 더 솔직하고 화끈한 솔로들이 자신의 감정과 매력을 있는 그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천국도와 지옥도, 규칙 등 모든 면에서 업그레이드돼 예측할 수 없는 짜릿한 재미를 예고한다.

전 시즌을 함께하며 환상의 케미를 보여준 홍진경, 이다희, 규현, 한해와 더불어 ‘솔로지옥’ 시즌2에서 출연자로 활약했던 덱스가 MC로 새롭게 합류한다.

올겨울을 어느 때보다도 핫하게 만들어줄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 시즌3는 오는 12일 넷플릭스에서 첫 공개 된다.


‘사운드트랙 #2’
‘사운드트랙 #2’


사운드트랙 #2-돌아온 전 연인 VS 무한 직진 썸남

‘사운드트랙 #2’는 피아노 과외 선생님인 ‘현서’가 뜨겁게 사랑하고 차갑게 헤어졌던 전 연인과 바랜 꿈을 다시 잡아준 연하남과 함께 뮤직 프로젝트를 위해 한집에 머물면서 벌어지는 로맨스 드라마다.

장르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연기력을 선보여온 배우 금새록과 출연하는 작품마다 매력적인 마스크와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던 노상현, 그리고 빛나는 신예 손정혁이 2023년 연말을 가득 채울 달콤살벌한 삼각관계를 그려낸다.

이별 그 후, 성공한 CEO로 눈앞에 다시 나타난 전 연인, 잊고 살았던 꿈을 일깨워주는 무한 직진남 사이에 선 ‘현서’의 마음과 이를 중심으로 벌어지는 세 남녀의 예측불가 로맨스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 예정이다.

현실 공감스토리, 세 배우의 열연, 그리고 달콤한 OST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로맨스 시리즈 ‘사운드트랙 #2’는 매주 수요일 디즈니+를 통해 2개씩, 총 6개의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영화 ‘밀수’
영화 ‘밀수’


밀수 - 2023년 여름을 강타한 류승완 표 해양액션 활극

514만 관객을 동원하며 2023년 여름을 뜨겁게 달군 영화 ‘밀수’가 마침내 디즈니+를 찾아왔다. 제44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에서 최우수작품상, 남우조연상 등 주요 부문 4관왕을 달성하며 흥행력과 작품성을 모두 증명한 ‘밀수’는 생계와 큰돈을 위해 서로를 속고 속이며 거대한 밀수판 속으로 휩쓸려 들어간 해녀들과 이를 둘러싼 사건들을 흥미롭게 담아낸다.

‘베테랑’ ‘모가디슈’ 등을 탄생시킨 믿고 보는 범죄 액션물 장인 류승완 감독의 연출과 김혜수·염정아·조인성·박정민·김종수·고민시 등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들이 만들어낸 시너지, 그리고 그때 그 시절의 향수를 불러일으킬 레트로한 음악들이 다시 한번 디즈니+ 구독자들을 군천 바다로 안내한다. 인생을 뒤바꿀 일확천금을 손에 쥐기 위해 바다 속으로 거침없이 뛰어든 이들의 오감 짜릿 수중액션을 디즈니+에서 만나보자. 김민정 기자

< 저작권자 ⓒ 국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0 댓글

오늘의 뉴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