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군 1명 귀순 의사

입력 2026. 06. 24   15:57
업데이트 2026. 06. 24   16:00
0 댓글

23일 야간 중부전선서 신병 확보
합참 “세부사항 관계기관 조사 중”

우리 군이 23일 야간 중부전선에서 북한군 1명의 신병을 확보했다.

합동참모본부는 24일 이 같은 사실을 밝히며 “세부사항에 대해서는 관계기관에서 조사 중”이라고 덧붙였다. 해당 군인은 귀순 의사를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이재명 정부 출범 이후 귀순 사례는 이번이 네 번째며, 군인의 귀순은 두 번째다. 김해령 기자

< 저작권자 ⓒ 국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0 댓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