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 한 스푼, 낭만 두 스푼… 대세 언니들이랑 커피 한잔 할래요?

입력 2025. 11. 06   16:32
업데이트 2025. 11. 06   16:34
0 댓글

쿠팡플레이 ‘자매다방’ 15일 첫 공개


 


‘대세 예능인’ 이수지가 또 한번의 파격변신으로 웃음을 선사한다.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쿠팡플레이는 “이수지가 출연하는 예능 ‘자매다방’이 오는 15일 오후 8시 첫 공개된다”면서 메인 포스터와 1차 예고편을 선보였다.

‘자매다방’은 이수지가 동료 개그맨 정이랑과 함께 수다 한 스푼, 낭만 두 스푼을 더해 최고의 스타 손님들과 함께 즐기는 다방 토크쇼다. 5대째 운영 중인 사장 이수지와 직원인 언니 정이랑은 매주 전통차부터 커피, MZ세대에 맞춘 음료까지 손맛과 정성을 담아 손님들과 함께하며 신선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아날로그 감성의 자매다방 안에서 본격적으로 다방 토크쇼를 시작할 이수지와 정이랑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단정하게 빗은 올림머리에 쌍화차 빛깔의 드레스를 입은 이수지와 장미 벽지를 찢고 나온 듯한 블라우스에 과감한 액세서리를 장착한 정이랑은 새롭게 탄생할 파격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두 사람이 티격태격 장난을 주고받으며 등장한다. 언뜻 불협화음처럼 보이지만, 그 안에는 오랜 시간 함께한 사이에서만 나올 수 있는 찐 자매 이상의 신뢰가 녹아 있다. 빠르게 주고받는 말장난과 눈치 보지 않는 입담은 영상 전반에 걸쳐 이어지며, 이들이 만들어갈 토크쇼의 색깔을 짐작하게 한다. 노성수 기자

사진=쿠팡플레이

< 저작권자 ⓒ 국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0 댓글

오늘의 뉴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