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소통 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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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책소통은 단순한 홍보가 아니라 국민과 신뢰를 쌓는 과정이다. 국민의 시선에서, 국민의 언어로, 국민의 삶 속에서 지속적으로 이뤄져야 하는 일이다. 정책은 국민을 위한 것이지 보고를 위한 행정 절차가 아니기 때문이다. 저자는 2021년 코로나19 위기 속 전 세계를 감동시켰던 대한민국 홍보 영상 ‘참 이상한 나라(Korea? Wonderland!)’를 기획·제작한 인물. 그 때문에 단순한 이론이나 기술이 아닌, 현장에서 체득한 철학과 실무 경험이 듬뿍 담겨 있다. 메시지 전략, 콘텐츠 제작, SNS 운영, 언론 대응 등 실무자가 바로 활용할 수 있는 노하우 등 내용도 풍성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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