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신곡 ‘Starry Night’ 따뜻한 감성 선사”

입력 2019. 12. 06   16:47
업데이트 2019. 12. 08   10:23
0 댓글

크러쉬, 피처링 지원 사격


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아시아의 별’ 보아(BoA·사진)가 오는 11일 새 미니앨범 ‘Starry Night(스타리 나이트)’를 발매하며 올겨울 따뜻한 감성을 선사한다. 보아는 지난 6일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Starry Night’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Starry Night’를 비롯해 ‘Black(블랙)’, ‘Butterfly(버터플라이)’, ‘I Don’t Mind(아이 돈트 마인드)’, ‘보여(Think About You)’, ‘말린 장미(Dry Flower)’ 등 다채로운 매력의 6곡이 수록되어 있어 글로벌 음악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번 앨범은 보아가 지난 6월 발표한 싱글 ‘Feedback(피드백)’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타이틀곡 ‘Starry Night’는 심플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의 악기 구성과 유려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팝 곡으로 보아가 직접 작사에 참여했으며 가수 크러쉬가 피처링해 곡의 매력을 더했다. 추운 겨울 별이 빛나는 밤하늘을 바라보며 온기를 나누는 두 사람의 모습을 가사로 표현해 사랑과 설렘, 위로를 느낄 수 있는 러브송이다.

보아는 ‘Starry Night’에 대해 “발라드 타이틀은 처음이라 굉장히 설레고 많은 분들께 따뜻한 감성을 선사하는 곡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별빛이 반짝이는 밤하늘 아래 소중한 사람과 한 해를 마무리하며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누는 장면을 가사에 담았다”고 전했다.

최승희 기자


최승희 기자 < lovelyhere@dema.mil.kr >

< 저작권자 ⓒ 국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0 댓글

오늘의 뉴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