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스포츠 연예·문화

전역 후 우정여행 “이게 맞아?!”

입력 2025. 11. 14   15:56
업데이트 2025. 11. 17   08:53
0 댓글

BTS 지민과 정국 여행기… 디즈니+ 내달 3일 공개 


디즈니+ ‘이게 맞아?! 시즌2’ 메인 포스터. 사진=디즈니+
디즈니+ ‘이게 맞아?! 시즌2’ 메인 포스터. 사진=디즈니+



지난 6월 ‘국방의 의무’를 마친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지민과 정국이 전역 후 떠난 두 번째 우정여행기로 찾아온다.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디즈니+가 다음 달 3일 공개하는 오리지널 시리즈 ‘이게 맞아?! 시즌2’는 지민과 정국이 스위스와 베트남 다낭으로 떠난 12일간의 웃음과 낭만이 가득한 여행기를 담았다.

지난해 8월 공개된 시즌1에서 입대 전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겼던 두 사람은 이번에도 20인치 캐리어 하나만 들고 목적지와 일정조차 모른 채 우정여행을 떠난다.

아름다운 스위스의 풍광과 활기찬 베트남 다낭의 풍경을 배경으로 현지의 생동감 넘치는 액티비티와 음식, 여전한 두 사람의 호흡이 예측 불가 여행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눈부신 스위스 알프스를 배경으로 지민과 정국의 싱그러운 청춘 에너지를 포착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거대한 만년설 산맥 위로 하이킹, 패러글라이딩, 스탠드업 패들보드 등 다양한 액티비티 이미지가 더해져 역동적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린다.

푸른 하늘과 투명한 호수, 자연 속 빨간 의자에 앉아 여유를 만끽하는 두 사람의 모습은 전역 이후 찾아온 자유롭고 온전한 힐링의 순간을 그대로 담고 있다. 특히 자연스러운 미소를 머금은 지민과 장난스럽게 브이 포즈를 취한 정국의 모습은 오래된 친구만이 보여 줄 수 있는 편안하고 따뜻한 호흡을 완성하면서 특별한 우정여행의 기대감을 높인다.

‘이게 맞아?! 시즌2’는 총 8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12월 3일 1·2화를 시작으로 이후 매주 수요일 2편씩 공개될 예정이다. 노성수 기자

< 저작권자 ⓒ 국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0

오늘의 뉴스

Hot Photo News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