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K리그1 36라운드 격돌
주장 이정택 일병 중심 똘똘 뭉쳐
역대 최고 성적 위해 필승 각오
|
국군체육부대 남자축구팀(김천 상무 FC)이 막바지에 접어든 프로축구 리그에서 승리 사냥에 나선다.
김천 상무 FC는 8일 오후 4시30분 김천종합운동장에서 강원FC와 하나은행 K리그1 2025 36라운드 홈 경기를 갖는다. 올 시즌 남은 경기는 단 3경기뿐. 김천 상무는 파이널A 세 번째 경기에서 역대 최고 성적을 위해 반드시 승리를 거두겠다는 각오다.
올 시즌 강원 FC와는 두 차례 맞붙어 1승 1무로 김천 상무가 우위다. 하지만 현재 팀 상황은 녹록지 않다. 지난달 말 주전 선수들이 대거 은퇴했고, 장기 부상자까지 생겨 경기 엔트리 20명도 충족하지 못하는 상태다. 오랜 기간 손발을 맞춰야 최고의 경기력이 발휘되는 축구 경기지만 입대한 지 6개월 남짓한 일병들로 구성돼 조직력에도 아쉬운 점이 있다.
그러나 지난주 포항 스틸러스와의 홈 경기 패배에도 불구하고 선전을 펼쳐 가능성을 봤다. 주장 이정택 일병을 축으로 한 수비진은 온몸을 날려 상대 공격진을 저지했고, 이건희·고재현 일병 등 최전방 공격수들도 골을 향한 투지가 돋보였다. ‘수문장’ 백종범 일병도 눈부신 선방으로 팀을 실점 위기에서 구해냈다.
정정용 감독은 포항전 이후 “패배가 아쉽지만 새로운 마음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준비할 것”이라며 “남은 세 경기에서 최선을 다해 반드시 좋은 결과로 보답하겠다”고 출사표를 던졌다.
국내 유일의 국방안보 전문채널 KFN TV는 이 경기를 생중계한다. KFN TV는 KT 지니TV(IPTV) 101번, 또 다른 IPTV인 SK브로드밴드 B TV 263번, LG플러스 유플러스 TV 244번은 물론 위성TV 스카이라이프 163번 및 전국 케이블방송에서 시청할 수 있다. 노성수 기자
‘하나은행 K리그1 2025’ 36라운드 KFN TV 중계 안내
김천 상무 FC(홈) vs 강원FC(원정)
일시 : 11월 8일(토) 오후 4시30분
장소 : 김천종합운동장
오늘의 뉴스
Hot Photo News
많이 본 기사
이 기사를 스크랩 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