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스포츠 연예·문화

6인 6색의 아름다움…아이브 월드투어 포스터 공개

입력 2025. 10. 21   16:45
업데이트 2025. 10. 21   16:47
0 댓글

31일~내달 2일 서울 콘서트로 포문


걸그룹 아이브 월드투어 개인 초상 포스터.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아이브 월드투어 개인 초상 포스터.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아이브가 이달 말부터 시작되는 월드투어를 앞두고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아이브 공식 SNS를 통해 ‘아이브 월드투어 쇼 왓 아이 엠(IVE WORLD TOUR SHOW WHAT I AM)’의 개인 및 단체 초상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단체 포스터 속 아이브는 감각적인 로고 아트워크를 배경 삼아 당당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안유진·가을·레이·장원영·리즈·이서 등 멤버들은 절제된 표정과 포즈로 특유의 당당함과 우아한 자태를 드러냈다. 또한 개인 포스터를 통해서는 6인 6색의 비주얼을 한층 강조하며 본 공연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아이브는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3일간 서울 송파구 KSPO DOME에서 서울 공연을 개최하고 월드투어 ‘쇼 왓 아이 엠’의 포문을 연다.

올 한 해 미니 3집 선공개곡 ‘레블 하트’와 타이틀곡 ‘애티튜드’, 미니 4집 타이틀곡 ‘XOXZ’까지 완성도 높은 음악과 무대로 국내외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아이브는 이번 투어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의 교감을 확장하는 대장정을 시작할 예정이다.

최근 아이브는 지상파 음악 프로그램에서 ‘XOXZ’로 정상에 오르며, 활동 종료 이후에도 연일 역주행 1위를 기록 중이다. 또한 독일, 프랑스, 일본 등 라이브 무대에서 독보적인 무대로 존재감을 드러내 왔다.

월드투어 관련 상세 정보는 추후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노성수 기자

< 저작권자 ⓒ 국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0

오늘의 뉴스

Hot Photo News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