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스포츠 연예·문화

예상치 못한 로맨스…예상치 넘을 달달함

입력 2024. 11. 22   16:24
업데이트 2024. 11. 24   15:42
0 댓글

OTT 뭐 봄?

액션, 코믹, 로맨스, 다큐멘터리, 예능, 버라이어티 등 장르 불문 다양하게 쏟아지는 콘텐츠 홍수 속에서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머리와 마음 한편에 기억될 만한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신작 라인업을 소개합니다. 김민정 기자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포스터. 사진=디즈니+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포스터. 사진=디즈니+


주지훈X정유미의 달콤쌉쌀한 케미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원수는 외나무다리에서 만난다’는 속담처럼 18년 만에 같은 장소에서 만난 원수 사이의 남자와 여자, 이들의 예측 불가 로맨스가 디즈니+에서 펼쳐진다.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는 원수 집안에서 같은 날 같은 이름으로 태어난 남자 ‘석지원’(주지훈)과 여자 ‘윤지원’(정유미)이 열여덟 살의 여름 아픈 이별 후, 18년 만에 재회해 철천지원수들의 전쟁 같은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독목고등학교 이사장 ‘석지원’과 체육 교사 ‘윤지원’으로 예상치 못하게 재회한 두 사람은 불꽃 튀는 신경전을 벌이면서도 점차 서로를 의식하게 되는 모습으로 시청자의 설렘지수를 상승시킬 예정이다. 이번 작품으로 처음 호흡을 맞추는 주지훈과 정유미의 앙숙 케미와 단번에 감정에 빨려들게 만드는 열연 역시 반드시 확인해야 할 시청 포인트다. 보기만 하면 으르렁대기 바빴던 ‘혐관’(혐오관계) 사이에서 서로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내기까지 로맨스로 변해 갈 두 사람의 관계가 궁금증을 한껏 자극한다. 올가을 전 세계를 과몰입하게 만들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는 티빙과 디즈니+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지금 거신 전화는’. 사진=MBC
‘지금 거신 전화는’. 사진=MBC


협박 전화가 시작되고, 몰랐던 서로를 알게 되다 ‘지금 거신 전화는’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지금 거신 전화는’은 협박 전화로 시작된, 정략결혼 3년 차 쇼윈도 부부의 시크릿 로맨스릴러다. 양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위해 정략결혼으로 맺어진 ‘백사언’과 ‘홍희주’. 백사언은 완벽한 스펙을 갖춘 대통령실 대변인으로 모든 이의 사랑을 받지만 정작 아내 홍희주와는 어떤 대화도, 감정적 소통도 없이 위태로운 결혼 생활을 이어간다. 어느 날 백사언에게 아내를 죽이겠다는 한 통의 협박 전화가 걸려오고, 허울뿐이던 부부의 삶이 한순간에 송두리째 흔들린다. 배우 유연석이 최연소 대통령실 대변인 백사언 역을 맡아 냉철하고 차가운 카리스마를 지닌 인물을 그려낸다. 채수빈은 백사언의 비즈니스 아내이자 함묵증을 앓는 수어통역사 홍희주 역을 맡아 섬세하고 깊이 있는 연기를 선보인다. 로맨스와 스릴러가 결합된 독특한 스토리와 의심과 진실의 경계를 넘나드는 ‘지금 거신 전화는’은 넷플릭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일럿’.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파일럿’.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재미 탑승 완료, 웃음 이륙 준비 ‘파일럿’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 영화다. 최고의 비행 실력을 갖춘 스타 파일럿이자 뜨거운 인기로 유명 TV쇼에도 출연할 만큼 고공행진하던 한정우. 그는 순간의 잘못으로 하루아침에 모든 걸 잃고 실직까지 하게 된다. 블랙리스트에 오른 그를 다시 받아줄 항공사를 찾지 못한 채 절망에 빠진 한정우는 여동생 ‘한정미’의 신분으로 완벽히 변신해 재취업에 성공한다. 넷플릭스 예능 ‘신인가수 조정석’, 영화 ‘엑시트’,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리즈 등 작품마다 자신만의 매력으로 시청자 마음을 사로잡은 조정석이 한정우와 한정미 역을 오가며 색다른 연기를 선보인다. 여기에 한정미의 든든한 동료 파일럿 ‘윤슬기’ 역의 이주명, 한정우의 여동생이자 뷰티 유튜버 한정미 역의 한선화, 한정우의 후배이자 한정미의 직장 선배 ‘서현석’ 역의 신승호까지. 개성 넘치는 배우들이 합류해 현실감 있는 연기로 유쾌한 앙상블을 완성한다. ‘파일럿’은 조정석의 파격적인 변신과 배우들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 그리고 예측불가 사건들이 어우러져 다채롭고 신선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파일럿’은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메리칸 스포츠 스토리’. 사진=디즈니+
‘아메리칸 스포츠 스토리’. 사진=디즈니+


하루아침에 살인 용의자가 된 NFL 슈퍼스타의 이야기 ‘아메리칸 스포츠 스토리’ 

‘아메리칸 스포츠 스토리’는 미국의 NFL 스타 ‘아론 에르난데스’의 파란만장한 삶을 리얼하게 담아낸 작품이다. 타고난 재능과 뛰어난 실력으로 수많은 팬을 보유했던 아론 에르난데스는 NFL에서 주목받는 슈퍼스타였지만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순식간에 내리막길을 걷게 된다. 최고의 선수 자리에 오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했던 그의 어린 시절부터 모든 역경을 이겨내고 절정의 성공을 누린 찬란한 전성기 시절, 그리고 하루아침에 그를 벼랑 끝으로 밀어낸 비극적 사건까지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이야기로 보는 이들에게 몰입도를 선사한다. 미국 전역을 충격으로 물들였던 아론 에르난데스의 실화를 바탕으로 재구성한 생생한 이야기 속으로 함께 빠져 보자. ‘아메리칸 스포츠 스토리’는 디즈니+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국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0

오늘의 뉴스

Hot Photo News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