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방 육군

자연 속에서 스트레스 날리고 행복 더하고

입력 2024. 05. 13   18:08
업데이트 2024. 05. 13   19:09
0 댓글

육군36사단, 가족 사랑 힐링 캠프


육군36보병사단이 최근 개최한 가족 사랑 힐링 캠프에서 김희환(맨 왼쪽) 상사 가족이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있다. 부대 제공
육군36보병사단이 최근 개최한 가족 사랑 힐링 캠프에서 김희환(맨 왼쪽) 상사 가족이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있다. 부대 제공



육군36보병사단이 가정의 달을 맞아 간부들의 사기를 끌어올리기 위해 ‘가족 사랑 힐링 캠프’를 개최했다.

지난 9일부터 10일까지 강원도 원주시 신림면 피노키오캠핑장에서 열린 이번 캠프에는 초등학생 자녀를 둔 사단 모범 간부 11명과 가족 등 총 33명이 참석했다.

‘아빠와 함께하는 행복한 추억 쌓기’라는 주제로 열린 캠프는 △텐트 설치 △집라인·어드벤처 챌린지 체험 △치악산 자락 숲 체험학습 △가족 자랑·세대 공감 등으로 구성됐다.

캠핑장에 도착한 가족들은 배정받은 장소에 함께 텐트를 설치했다. 숲 체험학습에서는 숲속의 맑은 공기를 마시며 심신을 편안히 하고, 스트레스를 해소했다.

캠프에 참여한 김희환 상사는 “사랑하는 아내·자녀와 오순도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잠시 업무를 내려놓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가족의 소중함과 감사함을 느낄 수 있었다”는 소감을 전했다.

앞으로도 사단은 장병과 가족들이 화목한 가정을 이루는 데 보탬이 되는 프로그램을 꾸준히 개발, 추진할 예정이다. 박상원 기자

< 저작권자 ⓒ 국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0

오늘의 뉴스

Hot Photo News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