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JOB

채용뉴스

입력 2023. 12. 18   16:39
업데이트 2023. 12. 18   16:46
0 댓글

현대차, 생산·R&D·디자인 모델러 부문 신입사원 채용
현대자동차는 전동화 등 미래 산업 변화에 대응하고자 내년 상반기 배치를 목표로 기술직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이번 채용은 울산·아산·전주 등 국내 생산공장 3곳의 완성차 생산 부문과 남양연구소의 연구개발(R&D) 기술, 디자인 모델러 부문에서 진행된다. 지원자격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으로 연령·성별 제한은 없다. 서류 접수는 오는 28일까지로, 서류 합격자는 내년 1월 말 발표된다. 인적성검사, 1차 면접, 최종 면접, 신체검사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아프리카TV, 27일까지 신입공채 서류 접수
아프리카TV는 오는 27일까지 2024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 서류 접수를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개발 △데이터 △QA △네트워크 △서비스 기획 △서비스 운영 △경영 △광고 △모니터링 직무 등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실무면접), 특별전형, 2차 면접, 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는 아프리카TV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한다. 

NH농협캐피탈, 채용연계형 인턴 채용
NH농협캐피탈은 ‘2024년 채용연계형 인턴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기업금융, 여신지원, 경영지원, 리스크 관리, 내부통제, 디지털, 리테일금융 등이다. 연령·학력·전공·학점·어학점수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 코딩 평가는 정보기술(IT) 직무에만 해당한다. 최종 합격 뒤 약 2개월간 인턴으로 근무한 뒤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전남 영암군, 귀촌 창업 지원…8곳 최대 4000만 원
전남 영암군이 ‘귀촌 우수 창업 활성화 지원사업’ 참여자 모집에 나섰다. 이번 사업은 한 곳당 최대 4000만 원으로 단독 세대주를 포함한 귀촌 세대 8곳의 창업을 뒷받침한다. 귀촌에 초점을 맞춰 지역에서 식당·빵집·공방·특산품 가게 등 농업 이외 분야에서 창업할 세대를 지원한다. 읍·면을 제외한 도시의 동에서 1년 이상 거주한 귀촌 희망인, 영암 귀촌인 중 5년이 넘지 않은 세대주는 지원사업에 참여할 수 있다. 지원사업 공고는 내년 1월 영암군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볼 수 있다.    이원준 기자

< 저작권자 ⓒ 국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0

오늘의 뉴스

Hot Photo News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