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방 육군

‘공부의 신’이 알려주는 ‘장교의 꿈’ 이루는 비결은

입력 2023. 10. 18   17:10
업데이트 2023. 10. 18   17:19
0 댓글

강성태 공신닷컴 대표
육군3사 명예 홍보대사로 위촉
교육과정 우수성 알리고 생도 모집

18일 배현국(소장·오른쪽) 육군3사관학교장이 강성태 공신닷컴 대표에게 홍보대사 위촉장을 전달하고 있다. 부대 제공
18일 배현국(소장·오른쪽) 육군3사관학교장이 강성태 공신닷컴 대표에게 홍보대사 위촉장을 전달하고 있다. 부대 제공



‘공부의 신’으로 불리는 강성태 씨가 장교 꿈나무들을 위한 홍보대사로 나섰다.

육군3사관학교(3사)는 18일 “배현국(소장) 학교장과 학교 간부들이 참석한 가운데 강성태 공신닷컴 대표를 명예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강 대표는 서울대학교 기계항공공학부를 졸업하고 교육봉사 동아리 활동을 시작으로 방송·강연을 통해 ‘공부의 신’으로 이름을 알렸다. 현재 공신닷컴 대표로 활동하고 있으며, 99만5000여 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기업인이자 인플루언서다.

강 대표는 위촉식에서 “육군3사관학교 홍보대사가 돼 진심으로 영광이라 생각한다”며 “3사의 우수한 교육과정을 학생들에게 알리고, 많은 청년들이 장교의 꿈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강 대표는 이날 사관생도들에게 홍보대사로서의 활동 방향을 설명하고, 질의응답으로 궁금증을 해소했다.

배 학교장은 “강성태 명예 홍보대사가 고교생·대학생·취업 준비생 등 학생들에게 편입학 사관학교인 3사를 홍보해 사관생도 모집에 활력을 불어 넣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조수연 기자

< 저작권자 ⓒ 국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0

오늘의 뉴스

Hot Photo News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