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스포츠 연예·문화

효린·박지윤·(여자)아이들 민니 등…24일 ‘나의 위험한 아내’ OST 발매

김용호

입력 2020. 11. 24   07:58
업데이트 2020. 11. 24   08:01
0 댓글
효린·박지윤·(여자)아이들 민니 등…24일 ‘나의 위험한 아내’ OST 발매



탄탄한 스토리와 스릴 넘치는 전개로 시청자들에 사랑받은 드라마 ‘나의 위험한 아내’가 OST 스페셜 음원을 발매한다.

MBN 월화드라마 ‘나의 위험한 아내’(연출 이형민, 극본 황다은, 제작 키이스트)가 24일 마지막 방송을 앞둔 가운데, 극에 긴장감을 더한 OST를 엮은 스페셜 앨범의 음원이 같은 날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나의 위험한 아내’는 사랑해서 결혼했지만 어느덧 결혼이란 생활을 그저 유지하고만 있는, 이 시대의 부부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공감할 수 있는 ‘미스터리 부부 잔혹극’이다.

이번 OST 스페셜 앨범에는 가질 듯 말 듯 한 부부의 사이를 다이내믹하게 그려낸 드라마틱한 가사가 인상적인 Part. 1 효린 ‘Return’을 필두로 극 중 주인공 심재경(김정은 분)의 테마곡이다.

또 격정적인 심리를 대담하게 담아낸 가사가 돋보이는 Part. 2 (여자)아이들 민니 ‘Getaway’, 아이러니와 반어적 기법을 동시에 보여주는 가사가 일품인 심재경의 또 다른 테마곡 Part. 3 박지윤 ‘남편에게’, 인물들의 처연함과 어우러져 극의 긴장감을 배가시킨 Part. 4 sogumm(소금) ‘Run’ 등 안방극장에 뜨거운 호응을 끌어낸 트랙부터 극 특유의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증폭시킨 스코어 트랙 등 총 22개 트랙이 수록된다.

한편, ‘나의 위험한 아내’ OST 스페셜 앨범은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들어볼 수 있다.

[사진 = JTBC스튜디오 제공]



김용호 기자 < yhkim@dema.mil.kr >

< 저작권자 ⓒ 국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0

오늘의 뉴스

Hot Photo News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