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명

오늘의 전체기사

2020.11.27 (금)

HOME > 엔터·스포츠 > 연예

배우 김지원 ‘마리끌레르’ 화보 B컷 추가 공개

최승희 기사입력 2020. 10. 23   16:19 최종수정 2020. 10. 23   17:01

그녀의 시간에 더 짙어진 가을이 온다

가을 감성이 담긴 김지원의 화보 B컷들. 
 사진=솔트엔터테인먼트



배우 김지원이 화보 B컷에서도 아름다움을 뽐냈다.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와 콘텐츠 제작사 그림공작소 측은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 한 김지원의 화보 B컷 여러 장을 추가로 공개했다. 김지원은 앞서 공개된 화보 A컷을 통해 우아하고 세련된 무드로 지금까지와는 다른 모습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추가로 공개된 B컷 화보에서 그녀는 더 짙어진 가을 감성으로 기존에 공개된 화보와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김지원은 자유로운 보헤미안 느낌의 스타일링을 패셔너블하게 소화하는가 하면, 러플 디테일의 블라우스와 레이스 장식의 블라우스에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착용해 모던하고 세련된 룩을 연출했다.

또 니트 스웨터와 플로럴 프린트의 스커트를 입고 초원을 걸으며 자유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등 성숙하고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김지원은 화보 촬영 날 아침부터 흩뿌리는 빗줄기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하는 것은 물론 현장 스태프들을 다독이며 최고의 결과물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김지원은 현재 차기작으로 카카오TV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 출연을 확정 짓고 새로운 연기 변신을 준비 중이다.

김지원의 더 많은 화보는 마리끌레르 10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승희 기자

최승희 기자 < lovelyhere@dema.mil.kr >
< 저작권자 ⓒ 국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에 대한 의견 개 있습니다. 로그인 후에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