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스포츠 연예·문화

혜리 가은 아리 소진 걸그룹 레드퀸 멤버 특급 활약 기대

김영혜

입력 2017. 04. 15   20:35
0 댓글

SBS플러스, SBS funE, SBS MTV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에 출연



현역 걸그룹 멤버 가은, 아리, 소진, 혜리가 ‘아이돌마스터.KR’에서 환상의 조합을 선보인다.

애프터스쿨 가은, 나인뮤지스 소진, 타히티 아리, I.B.I(아이비아이) 한혜리가 SBS플러스, SBS funE, SBS MTV에 교차 편성되며 아마존 프라임을 통해 전 세계 200여 개국에 서비스 되는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이하 ’아이돌마스터.KR‘)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걸그룹 ‘레드퀸’으로 분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은 아이돌 데뷔가 목표인 ’리얼걸프로젝트‘ 연습생들의 이야기를 그려낼 청춘극.

극 중 ‘레드퀸’은 천재 프로듀서 강신혁(성훈 분)이 키워낸 인기 그룹이자 ‘리얼걸프로젝트’와 떼려야 뗄 수 없는 운명을 가지고 있다고 해 이들의 관계에 대해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다.

무엇보다 ‘레드퀸’ 멤버로 뭉친 가은, 소진, 아리, 혜리는 실제 걸그룹 활동을 하고 있기에 ‘아이돌마스터.KR‘에서 보여줄 연기 변신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 게다가 이들은 드라마를 통해 연기뿐만 아니라 걸그룹 ’레드퀸‘의 노래와 무대도 선보인다고 해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아이돌마스터.KR’은 아이돌을 꿈꾸는 소녀들의 성장 스토리를 통해 각박한 현실 사회에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청춘 힐링 드라마로 프로듀서 강신혁 역에 성훈, 미스터리한 엔터테인먼트 대표 심민철 역에 박철민, ‘리얼걸프로젝트’ 연습생으로는 민트, 소리, 수지, 영주, 예은, 유키카, 재인, 지슬, 태리, 하서가 분해 시청자를 찾아간다.

오는 28일 SBS funE 채널에서 오후 6시 30분 첫 방송되며 이후 오후 11시에 SBS 플러스, 30일(일) 오전 11시 SBS MTV에서 주 1회, 24주간 순차적으로 방송된다. 또한 4월 28일(금) 아마존을 통해 한일 양국 동시 방영을 시작, 전 세계 200여 개국에 서비스 된다. 김영혜 기자

사진제공 : IMX


김영혜 기자 < yh0720@dema.mil.kr >

< 저작권자 ⓒ 국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0

오늘의 뉴스

Hot Photo News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