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스포츠 연예·문화

걸그룹 ‘리얼걸프로젝트’, 아이돌마스터 소녀들 첫 유닛 ‘B-Side’ 결성

원영섭

입력 2017. 03. 23   14:46
0 댓글

31일, 드라마의 원작 게임 테마곡 ‘더 아이돌마스터’ 음원 발매!




걸그룹 ‘리얼걸프로젝트(R.G.P)’가 첫 유닛 ‘B-Side’를 결성, 드라마 원작 게임 테마곡인 ‘더 아이돌마스터(THE iDOLM@STER)’의 한국어 버전 음원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에 나선다.

한국 작품 최초의 ‘아마존 오리지널 시리즈(Amazon Original Series)’선정작이자 SBS FunE, SBS플러스, SBS MTV에 교차 편성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은 일본의 유명 아이돌 육성 게임인 ‘아이돌마스터’ 시리즈를 원안으로 한 아이돌을 꿈꾸는 연습생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4월 28일(금)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에 ‘아이돌마스터.KR’의 출연자이자 걸그룹 ‘리얼걸프로젝트’의 멤버 소리, 유키카, 지원, 예은, 지슬은 드라마의 방송을 앞두고 첫 유닛 ‘B-Side’를 결성, ‘아이돌마스터’ 게임이 발매됐을 때부터 삽입됐던 테마곡인 ‘더 아이돌마스터’를 한국어 버전으로 어레인지 한 동명의 곡을 오는 3월 31일(금) 발매한다.

레코드의 B면과 같이 아티스트의 개성을 살린 곡들로 활동하겠다는 의미를 가진 ‘B-Side’의 ‘더 아이돌마스터’는 ‘아이돌마스터’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게임 원곡의 멜로디와 캐릭터의 안무를 그대로 살린 곡이다. 한국어 버전으로 새롭게 작사된 이번 노래는 K-POP 아이돌을 꿈꾸는 아이들의 꿈과 용기를 그린다는 드라마의 테마를 고스란히 반영했으며 드라마의 엔딩 OST에도 수록된다.

‘리얼걸프로젝트’의 유닛 ‘B-Side’는 오는 31일(금) 전 세계 음원 동시 발매와 더불어 드라마의 이미지를 살린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각종 음악방송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한편, 첫 실사판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은 오는 4월 28일(금) SBS funE 채널에서 오후 6시 30분 첫 방송되며, 이후 오후 11시 SBS 플러스, 30일(일) 오전 11시 SBS MTV에서 주 1회, 24주간 순차적으로 방송된다.

사진제공 : IMX


원영섭 기자 < wysub@dema.mil.kr >

< 저작권자 ⓒ 국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0

오늘의 뉴스

Hot Photo News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