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에이걸스’ 2기 멤버 공개전 드라마 ‘유일랍미’ 까메오 신고
[디지털 뉴스팀] 올해 12월초 2집 컴백예정인 에이걸스 2기(연주,제인,혜지)가 컴백 데뷔전, 케이블채널 드라마 ‘유일랍미’에 출연해 먼저 드라마 방송연기로 신고식을 마쳤다.
특히 다음달 정식 멤버공개 예정인 에이걸스 2기 리더 연주는 극중 개그맨 안일권과 함께 커플로 출연해, 개그콘서트의 신보라와 니글니글 이상훈의 커플연기에 뒤지지 않는 연기로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드라마 ‘유일랍미’(극본 윤소영/연출 이정표)는 는 의도치 않게 남자행세를 하게 된 여자가 SNS상에서 전설의 연애고수가 돼 연애 전문 최강 찌질남을 환골탈태 시키는 연애 사육 프로젝트를 그린 작품으로. 이태임, 오창석, 이민영, 유일, 박희진, 허준 등이 출연하며, 특히 주인공인 이태임이 캐스팅 됐다는 소식과 함께 방송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이번 드라마 ‘유일랍미’에 출연한 ‘에이걸스’는 올해 11월 트랜디한 펑키음악 ‘유후(Yoo Hoo)’ 타이틀곡과 기존 걸그룹에서 볼수없는 파워있는 락킹 댄스안무로 컴백할 예정이다.
초반부터 다양한 카메오 러쉬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유일랍미’는 29일 첫 방송 이후 매주 목, 금요일 낮 12시 30분 드라마H, 트렌디(TRENDY)채널과 카카오TV를 통해 동시 방송된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매거진/전문지)에서 국방일보를 바로 만나세요? GOGO씽~~
■ 핸드폰 PLAY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국방일보 앱’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더욱 편리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보도자료는 myyh8204@hanmail.net / 문의 전화는 02 2079 3831입니다.
오늘의 뉴스
Hot Photo News
많이 본 기사
이 기사를 스크랩 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