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설 80주년 공모전…내달 23일까지
|
해군은 21일 “창설 80주년을 계기로 ‘해군홍보물품 공모전’을 다음 달 23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모 대상은 △‘강한 해군, 해양강국’의 비전과 미래지향적 해군의 이미지와 해군의 특성을 참신하게 표현한 역동적이고 진취적인 디자인의 홍보물품이다. 단, 5만 원(부가세 포함) 이하 가격대의 상품화할 수 있는 물품이어야 한다.
1인당 출품 수는 2개 이하로 제한된다. 패키지 제품은 단독으로도 상품화할 수 있는 개별 제품으로 구성돼야 한다. 심사 후에도 부정한 방법으로 응모했거나, 응모 제한 대상에 해당하는 것이 밝혀지면 입상이 취소된다.
대한민국에 거주지를 둔 사람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서류 및 홍보물품 접수 기간은 다음 달 23일 오후 5시까지다. 작품 접수는 해군 홈페이지에 게시된 공고문을 참고해 우체국 택배로 제출하면 된다.
응모작은 상징성·창의성·시장성, 품질 수준 등을 고려해 심사한다. 총 12점의 수상작을 선정해 오는 6월 중 해군 홈페이지에 발표한다.
대상에는 해군참모총장상과 상금 300만 원, 금상은 해참총장상과 상금 150만 원, 은상은 해참총장상과 상금 100만 원, 동상은 해참총장상과 상금 75만 원, 장려상에는 해참총장상이 각각 수여된다. 자세한 내용은 해군본부 정훈실 미디어콘텐츠과(042-553-6661)로 문의하면 된다. 조수연 기자
오늘의 뉴스
Hot Photo News
많이 본 기사
이 기사를 스크랩 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