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스포츠 연예·문화

우아!, ‘퍼플’ 컴백 디데이 "하이틴 감성+에너지 담았다"

김용호

입력 2021. 05. 27   08:27
업데이트 2021. 05. 27   08:28
0 댓글
우아!, ‘퍼플’ 컴백 디데이 “하이틴 감성+에너지 담았다”

타이틀곡 ‘퍼플(Purple)’로 컴백하는 그룹 우아!(woo!ah!)가 직접 신보 ‘WISH’의 감상 포인트를 전했다.

우아!는 27일 오후 6시 세 번째 싱글 ‘WISH’를 발매한다. 이번에 발표하는 새 싱글 ‘WISH’는 우아!의 바람과 소망을 담은 앨범으로, 희망이 가득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타이틀곡 ‘퍼플’은 서로 다른 성격과 성향을 지닌 연인 간의 케미를 그린 댄스곡으로, 뜨거운 열정(RED)을 가진 우아!가 아직 차가운 마음(BLUE)을 지닌 대중을 입덕시키겠다는 각오를 담은 노래다.

지난 싱글 2집 ‘QURIOUS’ 발매 이후 약 6개월 만에 새 앨범을 발매하는 woo!ah!(우아!) 멤버들은 직접 새 앨범 소개와 함께 감상 포인트를 전했다.

이하 우아! 멤버들의 일문일답

Q. 약 6개월 만의 컴백이다. 새 앨범으로 ‘와우’와 다시 만나는 소감이 궁금하다.

나나 : 매 앨범마다 와우들이 더욱 기대할 수 있게끔 열심히 준비를 하는데 이번 3집 또한 정말 공들여 준비했습니다. 와우들도 좋아하실 거 같아요. 저희도 와우들 얼른 만나고 싶었는데 설레고 벅찹니다!

Q. 타이틀곡 ‘퍼플’을 처음 들었을 때의 느낌은 어땠는지? 또 이 곡만의 특별한 포인트가 있다면?

민서 : 처음 들었을 때 신선한 멜로디에 중독성을 강하게 느꼈어요. 정말 중독성이 강한 노래고, 각 파트마다 멤버들의 개성이 잘 드러납니다. 기대해주세요!

Q. 우아!의 스타일링은 요즘 1020세대, 일명 ‘MZ세대’를 보여준다는 이야기가 있다. ‘WISH’의 콘셉트는 어떤 부분에 중점을 뒀는지?

우연 : 이번 앨범을 통해 많은 분들께 행복을 드리고 싶어요. 우아!의 자신감 있는 모습과 밝고 청량한 모습을 담아 여러분들께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는 게 이번 활동의 목표예요.

Q. ‘BAD GIRL’은 베트남 뮤직비디오 차트에서 20주 연속 톱10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퍼플’로 달성하고 싶은 기록이 있다면?

소라 : 베트남에서 우아!를 사랑해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하고, 이번에는 한국에서도 톱10을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Q. 이번 활동 목표 및 각오

루시 : 대중에게 우아!를 더욱 많이 알리고, 매 순간 열심히 해서 큰 결과가 있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사진=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용호 기자 < yhkim@dema.mil.kr >

< 저작권자 ⓒ 국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0

오늘의 뉴스

Hot Photo News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