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스포츠 연예·문화

‘우리말 겨루기’ 가수 김정연X아역배우 권순준, 세대차이 넘긴 母子케미 ‘훈훈’

김용호

입력 2020. 09. 01   09:31
업데이트 2020. 09. 01   09:40
0 댓글
‘우리말 겨루기’ 가수 김정연X아역배우 권순준, 세대차이 넘긴 母子케미 ‘훈훈’

가수 김정연이 아역배우 권순준과 다정다감한 모자케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8월 31일 방송된 KBS 1TV ‘우리말 겨루기’에서는 방송의 날을 맞아 ‘2020 KBS 시청자 주간 기획’으로 아역배우 권순준과 국민안내양 김정연, ‘우리말 겨루기’와 함께 성장 중인 김찬민과 가수 설하윤, ‘미녀들의 수다’로 얼굴을 알린 아비가일과 ‘아침마당’ 대표 감초 황기순이 상금 1천만원 획득에 도전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세대차이를 뛰어넘은 아역 배우 권순준과 ‘국민안내양’ 가수 김정연 조합이 눈에 띄었다. 그들은 모자(母子)를 방불케 하는 다정한 모습으로 이목을 끌며 ’우리말 겨루기‘ 시작을 알렸다.

’우리말 겨루기‘ 출연 당시 9살의 나이로 현재까지 최연소 출연자인 권순준은 과거 야구선수 류현진과 함께 출연한 광고를 언급하며, 엉뚱한 매력으로 다른 도전자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했다.

여기에 가수 김정연도 KBS1 TV ’6시 내 고향‘ 국민 안내양으로서 10년이 넘는 세월 동안 활약하며, 작은 기억 하나 놓치지 않기 위해 뭔가를 해왔다는데 그간의 숨은 노력이 모든 이에게 감동을 줬다.

한편 ‘국민안내양’ 김정연의 유튜브 채널 ‘국민안내양TV’는 (사)한국축제문화진흥협회와 공동기획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에 직면한 농축수산업 종사자를 살리기 위한 ‘뭐든지 팔아드립니다’ 콘텐츠에 주력하고 있다.

사진출처_KBS1 ‘우리말 겨루기’ 방송캡처

김용호 기자 < yhkim@dema.mil.kr >

< 저작권자 ⓒ 국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0

오늘의 뉴스

Hot Photo News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