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스포츠 연예·문화

방탄소년단, 새 싱글 ‘다이너마이트’ 로고 공개

최승희

입력 2020. 08. 04   14:51
업데이트 2020. 08. 04   15:31
0 댓글

21일 전 세계 동시 발매


방탄소년단 SNS에 공개된 새 디지털 싱글 로고 ‘다이너마이트’.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방탄소년단 SNS에 공개된 새 디지털 싱글 로고 ‘다이너마이트’.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그룹 방탄소년단이 오는 21일 발표 예정인 새 디지털 싱글의 제목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공식 SNS를 통해 ‘다이너마이트’(Dynamite)라고 적힌 새로운 로고를 공개했다. ‘다이너마이트’는 오는 21일 전 세계에 동시 발매되는 방탄소년단의 신곡 제목이다.

방탄소년단은 SNS 프로필 배경도 화려한 색감이 돋보이는 ‘Dynamite’ 로고로 교체했다. 지난달 27일 새 싱글 발매 계획을 알린 후 처음 공개하는 공식 콘텐츠로 이목이 쏠리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앞서 네이버 브이 라이브(V LIVE) 공식 채널을 통해 “아미(ARMY) 여러분들을 위해 21일 싱글 음원을 공개한다. 굉장히 신나고, 이전에 발표했던 ‘‘마이크 드롭’(MIC Drop)이나 피처링에 참여했던 ‘웨이스트 잇 온 미’(Waste It On Me)와 같은 영어 곡”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어 “코로나19가 계속되면서 전 세계적으로 굉장히 힘든 시기인데, 팬분들께 활력을 드리고 싶었다. 예상하지 못했던 상황에 저희에게도 새로운 돌파구가 필요했고, 신선한 시도이자 도전이 될 것 같다. 하루빨리 여러분과 함께 이 노래를 즐기고 싶은 마음이 크다”고 덧붙였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2월 발표한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7’(MAP OF THE SOUL: 7)으로 가온차트의 ‘2020 상반기 앨범 차트’ 1위에 올랐으며, 426만 장의 판매량으로 가온차트 인증 역사상 최초로 쿼드러플 밀리언(Quadruple Million·100만 장 이상 앨범 판매고를 4번 달성하는 것) 인증도 얻었다. 이뿐만 아니라 지난 6월 14일 개최한 실시간 온라인 공연 ‘방방콘 The Live’의 최고 동시 접속자 수 75만6600여 명을 기록해 ‘최다 시청자가 본 라이브 스트리밍 음악 콘서트’라는 기네스 세계 신기록을 달성했다. 최승희 기자

최승희 기자 < lovelyhere@dema.mil.kr >

< 저작권자 ⓒ 국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0

오늘의 뉴스

Hot Photo News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