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엔터·스포츠 > 연예

청순·도도 반전 매력… 유인영, 안 어울리는 게 뭐야?

최승희 기사입력 2020. 03. 17   15:41 최종수정 2020. 03. 17   15:43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JTBC 예능 ‘더 로맨스’서 활약

17일 소속사 WIP(더블유아이피)가 공개한 배우 유인영의 광고 촬영 비하인드 사진.


배우 유인영이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17일 소속사 WIP(더블유아이피) 측은 배우 유인영이 모델로 활동 중인 건설기업의 광고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인영은 따뜻하게 미소 짓는가 하면, 진지한 표정으로 촬영분을 모니터링하고 있다. 또한 유인영은 한 손으로 턱을 받친 채 카메라를 향해 매혹적인 눈빛을 발산하고 있는데 이렇듯 청초함과 고혹미를 오가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유인영은 촬영에 앞서 광고 시안을 세심히 체크하는 것은 물론 완벽한 콘셉트 소화력을 발휘해 지켜보는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한다. 또 해맑은 웃음으로 밝은 분위기를 만들며 추운 현장에 따스한 활기를 불어넣었다는 후문이다.

유인영은 매주 일요일 오전 방송 중인 JT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사랑을 쓸까요?, 더 로맨스’에서 배우 김지석과 ‘14년 지기 남사친 여사친’의 절친 케미를 선보이며 꾸밈없이 사랑스러운 실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다음 달 27일 첫 방송을 앞둔 SBS 새 월화드라마 ‘굿캐스팅’에서 명석한 두뇌를 타고났지만 트리플 에이형의 소심한 성격 탓에 직장 내 욕받이로 전락하고 마는 반전 매력의 국정원 요원 ‘임예은’으로 변신해 안방에 유쾌한 바람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최승희 기자/사진=더블유아이피

최승희 기자 < lovelyhere@dema.mil.kr >
< 저작권자 ⓒ 국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에 대한 의견 개 있습니다. 로그인 후에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