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방 국방안보

지역 중고생에 장학금 전달

맹수열

입력 2019. 09. 23   16:37
업데이트 2019. 09. 23   16:39
0 댓글

국방과학연구소 창원시험장


23일 경남 창원교육지원청 교육장실에서 열린 ADD 창원시험장의 장학금 수여식에서 양진생(왼쪽) ADD 창원시험장장과 송승환 창원교육지원청 교육장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ADD 제공
23일 경남 창원교육지원청 교육장실에서 열린 ADD 창원시험장의 장학금 수여식에서 양진생(왼쪽) ADD 창원시험장장과 송승환 창원교육지원청 교육장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ADD 제공

국방과학연구소(ADD) 창원시험장이 지역 학생들을 위해 따뜻한 지원금을 건넸다.

ADD 창원시험장은 23일 창원교육지원청 교육장실에서 ‘제12회 지역주민 자녀 장학증서 수여식’을 열고 지역 중·고등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전차, 장갑차 등 군용장비와 민수 차량의 시험을 수행하는 국제공인시험장인 ADD 창원시험장은 2008년부터 지역 인재 양성에 기여하기 위해 매년 장학금을 기탁하고 있다.

그 결과 지금까지 212명의 학생들이 총 9400만 원의 장학금을 지원받았다. ADD 창원시험장은 이날 시험장 인근 자여마을 학생 20명을 위한 장학금을 마련, 이를 창원교육지청에 전했다.

ADD 양진생 창원시험장장은 이 자리에서 “불가능을 가능하게 하는 ADD의 도전정신을 장차 이 나라의 주역이 될 학생들이 이어받아 사회와 국가발전에 크게 기여하는 인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학금을 전달받은 창원교육지청 송승환 교육장은 “ADD가 매년 우리 지역 학생들을 향해 보여주는 꾸준한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고 화답했다.

맹수열 기자


맹수열 기자 < guns13@dema.mil.kr >

< 저작권자 ⓒ 국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0

오늘의 뉴스

Hot Photo News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