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명

오늘의 전체기사

2019.08.17 (토)

HOME > 엔터·스포츠 > 연예

장진희, 박소현-박나래-산다라박 등 ‘비디오스타’ 출연진들과 단체샷 ‘훈훈’

김용호 기사입력 2019. 07. 16   20:03 최종수정 2019. 07. 16   20:05

장진희, 박소현-박나래-산다라박 등 ‘비디오스타’ 출연진들과 단체샷 ‘훈훈’

배우 장진희가 ‘비디오스타’ 출연진들과 훈훈한 촬영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15일 장진희는 자신의 SNS를 통해 “#비디오스타 #mbc에브리원 #산다라박 #김숙 #박소현 #박나래 #전수경 #송진우 #장진희 #준”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진희는 케이블TV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 MC들을 비롯해 함께 출연한 패널들과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촬영장의 밝은 분위기를 예감케 하는 출연진들의 화기애애한 모습이 방송의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최근 장진희는 배우 전수경, 송진우, 그룹 유키스 준과 함께 ‘비디오스타’ 녹화에 참여했다. 이날 방송에서 장진희는 탁월한 입담과 청하의 ‘벌써 12시’에 맞춰 숨겨둔 댄스 실력까지 뽐내며 남다른 예능감을 발산, 예능 ‘신스틸러’로 등극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장진희는 영화 ‘극한직업’의 카리스마 넘치는 선희와는 또 다른 반전매력을 선사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장진희가 출연한 ‘비디오스타’는 16일 오후 8시30분 MBC에브리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출처: 장진희 SNS]

김용호 기자 < yhkim@dema.mil.kr >
< 저작권자 ⓒ 국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에 대한 의견 개 있습니다. 로그인 후에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