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스포츠 연예·문화

체리블렛XLG유플러스, 22일 신곡 ’네가 참 좋아’ AR/VR 체험존 운영

김용호

입력 2019. 05. 20   09:06
업데이트 2019. 05. 20   09:08
0 댓글
체리블렛XLG유플러스, 22일 신곡 ’네가 참 좋아’ AR/VR 체험존 운영

걸그룹 체리블렛(해윤 유주 미래 보라 지원 코코로 레미 채린 린린 메이)이 IT 신기술과 결합한 독특한 콘텐츠로 대중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22일 컴백을 앞두고 있는 체리블렛은 신곡 ‘네가 참 좋아 (Really Really)’로 보여줄 ‘러브 어드벤처 AR게임’ 콘셉트를 통해 그룹의 세계관을 이어간다.

지난 앨범에 이어 이번 앨범에서도 ‘체리블렛’은 팀 명이자 하나의 운영체제(Operating System?OS)를 지칭하는 것으로, 이 운영체제 속에서 멤버들은 매 활동마다 새로운 게임 맵을 부여 받는다.

데뷔곡 ‘Q&A’가 체리블렛 세계관을 소개하는 활동이었다면, ‘네가 참 좋아’에서는 ‘러브 어드벤처 AR게임’이라는 새로운 게임 맵을 받은 멤버들이 게임을 풀어나간다.

멤버들이 가상의 ‘러브 어드벤처 AR게임’에 뛰어든다는 새로운 콘셉트를 효과적으로 구현하기 위해 체리블렛은 ‘네가 참 좋아’ 뮤직비디오를 비롯해 콘셉트 포토, 쇼케이스 등 프로모션 전 과정에서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AR)과 가상현실(Virtual Reality?VR) 기술을 활용해 보는 재미를 더한다.

LG유플러스는 오는 22일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되는 체리블렛 컴백 쇼케이스 현장에 AR/VR 체험존을 마련한다. 누구나 방문할 수 있는 체험존에서는 신곡 ‘네가 참 좋아’의 포인트 안무를 멤버들과 함께 출 수 있는 AR 댄스 콘텐츠와 멤버들이 바로 옆에 있는 듯한 생생한 셀카를 찍을 수 있는 체리블렛 AR 스티커 콘텐츠를 서비스한다. 또한 ‘네가 참 좋아’ VR 뮤직비디오와 멤버 별 VR 인터뷰 영상 등 VR 콘텐츠도 체험할 수 있어 체리블렛의 새로운 퍼포먼스를 보다 가까이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체험존 운영시간은 체리블렛 트위터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며, 체리블렛 AR/VR콘텐츠는 추후 U+AR, U+VR앱에서 즐길 수 있다.

체리블렛의 ‘네가 참 좋아’ 뮤직비디오는 오는 22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김용호 기자 < yhkim@dema.mil.kr >

< 저작권자 ⓒ 국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0

오늘의 뉴스

Hot Photo News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