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인정 ‘린 닮은꼴’ A100 네온펀치 다연, “실력도 선배님 닮고파”
A100엔터테인먼트 소속 네온펀치 연습생 다연이 린의 ‘곰인형’ 커버로 자신만의 매력을 과시했다.
A100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다연의 보컬 연습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다연은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목소리로 ‘곰인형’을 소화했다. 꾸미지 않은 연습생의 수수한 매력으로 아픈 사랑을 고백하는 다연의 모습에 팬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다연의 린 커버는 특별하다. 지난주 방송된 JTBC ‘믹스나인’에서 양현석으로부터 “가수 린과 무척이나 닮았다”는 평가를 들었기 때문이다. 방송 당시 다연은 “린 선배님을 닮았다는 얘기를 생전 처음 들었다”며 화들짝 놀라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긴 바 있다.
다연은 A100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믹스나인’을 통해 존경하는 린 선배님과 닮았다는 이야기를 듣게 돼 무척이나 감사하다. 양현석 프로듀서님의 말 때문인지 린 선배님과 특별한 인연이 생긴 것 같다”면서 “앞으로 외모뿐만이 아니라 실력도 선배님을 닮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A100엔터테인먼트 측은 “다연을 비롯해 연습생들의 영상은 물론 친구들의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리얼리티 ‘아이돌의 조건’을 통해 네온펀치의 데뷔 준비 과정을 여러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다. 꿈을 향해 최선을 다하는 네온펀치 예비 멤버들에게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A100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으로 데뷔를 준비 중인 네온펀치는 어두운 밤을 밝히는 ‘네온사인’과 톡톡 튀는 개성을 상징하는 ‘펀치’를 합성해 탄생한 퓨처 펑크 그룹이다. 무대 위 조명 아래에서 더욱 빛나는 퍼포먼스로 설렘을 전하겠다는 각오로 데뷔 준비에 한창이다.
네온펀치는 매주 목요일 공개되는 신개념 웹 예능 리얼리티 프로그램 ‘네온펀치, 아이돌의 조건’을 통해 아이돌이 갖춰야할 덕목들을 하나씩 배우고 깨쳐나가는 모습을 공개하고 있으며, 지난 29일 첫 방송된 ‘믹스나인’에 출연해 YG엔터테인먼트의 양현석 대표를 사로잡아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사진=A100엔터테인먼트, JTBC ‘믹스나인’]
오늘의 뉴스
Hot Photo News
많이 본 기사
이 기사를 스크랩 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