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스포츠 연예·문화

지연 ‘1분1초 골반춤’ 얼마나 야하길래? 지상파 가요 프로그램측 수정 요청

입력 2014. 05. 23   12:52
0 댓글

 지연 ‘1분1초 골반춤’ 안무 수정, 다리벌린 표정이??
 ‘지연 1분1초’ ‘지연 골반춤’
 


 [온라인편집팀] 과감한 섹시 콘세트로 주목 받은 티아라 지연의 첫 솔로곡 ‘1분 1초’의 골반춤이 공중파 방송불가 판정을 받았다.
 
 23일 지연의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는 ‘1분 1초’ 무대와 뮤직비디오 초·중반부에 등장하는 골반을 이용한 안무는 최근 지상파 가요 프로그램 측으로부터 수정 요청을 받았다.
 
 이에 관계자는 “섹시한 느낌보다 ‘1분 1초’의 감성적인 멜로디 부분을 표현하지 위해 안무를 만들었다. 하지만 지상파 음악 프로그램 측의 이야기도 어느 정도 일리가 있기에 이를 받아들여 22일 밤 새로운 안무로 변경했다”고 말했다.
 
  ‘1분 1초’는 작곡가팀 이단옆차기의 작품으로 서정적인 가사와 멜로디 그리고 사랑하는 남자를 절대 포기 할 수 없다는 간절한 마음이 표현된 곡입니다.
 
 지난 20일 공개된 ‘1분 1초’ 뮤직비디오 속 지연은 블랙 탱크톱과 핫팬츠를 입고 과감한 안무를 선보여 섹시한 매력을 한껏 과시했다.
 
 한편 지연은 수정된 ‘1분 1초’ 안무를 MBC ‘쇼 음악중심’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선보인다.
 
 해당 뮤직비디오 캡처
 ■ 핸드폰 PLAY스토어에서 ‘국방일보 앱’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국방일보를 더욱 편리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매거진/전문지)에서 국방일보를 바로 만나세요?  GOGO씽~~
 

 

< 저작권자 ⓒ 국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0

오늘의 뉴스

Hot Photo News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