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군사 생활관 사진 콘테스트

전우들과 가을날의 추억

입력 2022. 12. 01   15:52
업데이트 2022. 12. 01   15:54
0 댓글
공군1미사일방어여단이 여단본부 병사들을 대상으로 개최한 ‘22년 병사의 날’ 행사에서 병사들이 전우들과 먹거리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공군1미사일방어여단이 여단본부 병사들을 대상으로 개최한 ‘22년 병사의 날’ 행사에서 병사들이 전우들과 먹거리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제가 소속된 공군1미사일방어여단에서는 얼마 전 여단본부 병사들을 대상으로 ‘22년 병사의 날’ 행사를 열었습니다.

병사들은 행사에서 ‘윗동네’와 ‘아랫동네’로 팀을 나눠 피구, 줄다리기, 릴레이 달리기 등 체력 단련 운동경기를 하고 장기자랑 시간에는 숨겨왔던 끼와 재능을 마음껏 펼치며 스트레스를 해소했습니다.

행운권 추첨과 맛있는 먹거리도 행사의 흥을 돋웠죠. 사진병 임무를 수행하는 저는 병사의 날을 즐기며 선·후임 그리고 동기 간에 추억을 쌓는 전우들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아 봤습니다.

행사를 할 때만 해도 비교적 날씨가 포근했는데 갑자기 추워졌습니다. 하지만 우리 전우들이 병사의 날에 쌓았던 가을날의 추억을 원동력 삼아 긴 겨울을 건강하게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공군1미사일방어여단 공보정훈실 황성현 일병


‘생활관 사진 콘테스트’에 선정된 분께 기프티콘을 보내드립니다

‘생활관 사진 콘테스트’ 사진을 보내주세요! 이 코너는 사진을 통해 장병들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공간입니다. 소재나 주제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동아리 등 병영 내에서 이뤄지는 각종 활동을 담은 사진은 물론 훈훈한 전우애를 느낄 수 있는 사진, 대민지원에 나선 모습, 부대 자랑거리, 즐거운 면회·외출 모습, 재치 있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연출 사진 등 다룰 수 있는 영역은 무한합니다. 지휘관부터 이병까지 응모자격의 제한도 없습니다. 다만 병영에서 촬영하는 사진인 만큼 부대 운영 지침이나 보안 규정은 꼭 준수해야 한다는 점,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선정된 분에게는 치킨 기프티콘을 보내드립니다. 장병들의 많은 응모 바랍니다.

- 보내실 곳: news@dema.mil.kr(인터넷), letter@mnd.mil(인트라넷)

- 양식: 제목 [콘테스트]. 내용에 소속, 이름, 전화 번호(연락 가능 시간), 사진 설명 기재



< 저작권자 ⓒ 국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0

오늘의 뉴스

Hot Photo News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