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스포츠 연예·문화

K-2TV 새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이세희 500대 1의 경쟁률 뚫어

김용호

입력 2021. 07. 29   08:17
업데이트 2021. 07. 29   08:30
0 댓글
K-2TV 새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이세희 500대 1의 경쟁률 뚫어

5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주인공을 꿰찬 배우 이세희가 ‘신사와 아가씨’에서 흙수저 ‘아가씨’의 파란만장한 인생기를 선보인다.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연출 신창석 / 극본 김사경/ 제작 지앤지프로덕션) 측은 씩씩하고 당찬 이세희의 첫 스틸을 공개했다.

‘신사와 아가씨’는 자신의 선택에 책임을 다하고 행복을 찾아가는 ‘신사’와 흙수저 ‘아가씨’가 만나면서 벌어지는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이세희는 극 중 어떤 시련이 와도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오뚝이’ 성격의 소유자 ‘박단단’으로 분한다.

29일 공개된 사진 속 이세희는 밝고 당찬 박단단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두 팔을 벌리고 환한 웃음을 짓고 있는 그녀의 표정에서 캐릭터의 긍정적인 면모가 여실히 느껴지기도. 누군가를 바라보며 한없이 맑은 미소를 띠고 있는 모습은 보는 이들조차 미소 짓게 한다. 또한 앞으로 겪게 될 박단단의 파란만장한 인생기를 어떻게 헤쳐나갈지 첫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한다.

‘신사와 아가씨’ 제작진은 “이세희는 박단단 그 자체의 이미지를 그대로 살려내고 있다. 캐릭터의 긍정적인 성격부터 비주얼까지 완벽한 싱크로율로 촬영에 매진하고 있다. 또한 5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여자 주인공을 꿰찬 만큼 안정적인 연기로 작품에 활력을 더하고 있으니, 이세희의 활약을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라이징 스타’ 이세희가 맹활약을 펼칠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는 ‘오케이 광자매’ 후속으로 오는 9월 첫 방송 예정이다. 사진 제공: 지앤지프로덕션

김용호 기자 < yhkim@dema.mil.kr >

< 저작권자 ⓒ 국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0

오늘의 뉴스

Hot Photo News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