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스포츠 연예·문화

[호국보훈의 달, 국군 장병 응원 릴레이] 트로트 가수 박군

송현숙

입력 2021. 06. 09   16:31
업데이트 2021. 06. 09   16:41
0 댓글

“마음은 항상 현역… 장병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호국보훈의 달, 국군 장병 응원 릴레이 5 트로트 가수 박군


15년 군 생활 마치고 전역한 박군
24초 분량 동영상·사진 3장 통해
변치 않은 군에 대한 사랑 전해

 

사진=토탈셋
사진=토탈셋



‘특전 트로트 가수’ 박군(본명 박준우·예비역 육군상사)이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방일보가 진행하는 국군 장병 응원 릴레이 다섯 번째 주자로 동참했다.

박군의 소속사 토탈셋은 최근 박군이 등장하는 24초 분량의 동영상 1편과 사진 3장을 담당 기자에게 보내왔다.

박군은 동영상에서 “안녕하십니까? 가수 박군입니다. 국가와 국민을 위해 헌신하시는 국군 장병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인사했다.

이어 “마음은 항상 현역과 같다”며 변치 않는 군(軍) 사랑을 전한 그는 “국군 장병 여러분, 항상 건강관리 유의하시고, 힘내시기 바랍니다. 박군이 여러분을 응원하겠습니다. 파이팅!”이라고 국군 장병을 응원했다.


 

 
함께 전송된 사진은 ‘경례’, ‘파이팅’, ‘하트’ 3가지 버전으로, 박군은 각기 다른 포즈에 따라 진지한 표정, 활기찬 표정, 미소 가득한 표정을 보여준다.

지난해 5월, 15년간의 군 생활을 마치고 전역한 박군은 트로트 ‘한잔해’로 가요계에 데뷔한 이후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인기를 얻으면서 ‘방송가 섭외 1순위’ ‘광고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박군은 오는 23일(수) 국방FM ‘이미엽의 랄라 라디오’(매일 오전 11시 방송)에 출연, 국군 장병·국방FM 애청자들과 함께 호국보훈의 달 의미를 되새길 예정이다.

박군의 동영상과 사진은 온라인 국방일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송현숙 기자


송현숙 기자 < rokaw@dema.mil.kr >

< 저작권자 ⓒ 국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0

오늘의 뉴스

Hot Photo News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