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명

오늘의 전체기사

2021.06.17 (목)

HOME > 엔터·스포츠 > 연예

걸그룹 픽시, ‘BRAVERY’ 요정들 갈등 담은 티저 영상 공개

김용호 기사입력 2021. 05. 13   20:33 최종수정 2021. 05. 13   20:34

걸그룹 픽시, ‘BRAVERY’ 요정들 갈등 담은 티저 영상 공개

걸그룹 픽시(PIXY)가 첫 번째 미니앨범 ‘BRAVERY’의 마지막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요정들의 본격적인 갈등이 시작됐다.

픽시(엘라, 샛별, 수아, 디아, 로라, 다정)는 13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PIXY(픽시) ‘Fairy forest‘의 두 번째 이야기 (Chapter02. Fairy forest“Bravery”)’의 네 번째 콘셉트 티저 영상 ’GREEDY‘를 오픈, 요정들 사이에 무엇인가 변화가 생겼음을 암시하며 티저의 마지막 이야기를 그려냈다.

공개된 영상은 세 번째 티저 영상에 이어 빨간 머리 요정이 혼자 깨어있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불안한 표정으로 어딘가를 바라보던 빨간 머리 요정은 다른 네 명의 요정에게 귓속말을 건넨다. 어두운 밤 한 명의 요정을 제외하고 다섯 명의 요정이 모여 서로를 쳐다보며 짓는 미묘한 표정과 홀로 남은 요정의 당황스러움이 가득한 눈빛에서 이들 사이의 갈등이 생겼음을 짐작하게 했다. 이러한 상황은 처음 날개를 찾아 여정을 떠나며 수많은 시련을 서로에 의지하고 이겨내며 나아갔던 픽시의 세계관에서 서로를 유혹하고 날개에 대한 욕심으로 이어지며 변화가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남기며 세계관을 여행 중인 팬들을 더욱 몰입하게 만들었다.

한편 독특하고 신선한 판타지 스토리와 폭넓은 음악 세계를 자랑하는 차세대 K-POP 리더 픽시는 20일 발매되는 첫 번째 미니앨범 The 1st Mini Album ‘Bravery’로 다시 한 번 날개를 펼치고 도약, 차세대 걸그룹으로서의 행보를 이어간다.

사진=올라트엔터테인먼트,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용호 기자 < yhkim@dema.mil.kr >
< 저작권자 ⓒ 국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에 대한 의견 개 있습니다. 로그인 후에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