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엔터·스포츠 > 연예

‘민낯 예쁨’ 서인영·페이·서옥, 뷰티 예능 ‘바 페르소나’ 비하인드 컷

김용호 기사입력 2019. 08. 20   19:55 최종수정 2019. 08. 20   20:04

‘민낯 예쁨’ 서인영·페이·서옥, 뷰티 예능 ‘바 페르소나’ 비하인드 컷

‘바 페르소나’의 MC 서인영, 페이, 서옥이 3인3색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SBS 모바일 콘텐츠 제작소 SBS 모비딕 글로벌 뷰티 버라이어티쇼 ‘바 페르소나’에 출연 중인 서인영, 페이, 서옥은 최근 각자의 SNS를 통해 마스크팩 인증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인영, 페이, 서옥은 방송에서 소개한 마스크팩 꽐라마쓰를 붙이고 각자의 개성이 들어나는 포즈와 표정으로 뷰티프로그램 안방마님다운 꽃미모를 발산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바 페르소나’는 전 세계 여성과 힙(Hip)한 뷰티, 패션, 라이프 스타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리얼 글로벌 뷰티쇼다. ‘신상 스타일 퀸’ 서인영, 젊은 감각을 갖고 있는 미쓰에이 출신 페이, 국내 대표 걸그룹의 뷰티를 담당하고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서옥이 남다른 케미와 친근한 설명이 더해진 특급 진행으로 ‘신개념 뷰티쇼’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바 페르소나’는 매주 월, 수, 금 오후 5시 네이버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출처 : 서인영, 페이, 서옥 SNS]

김용호 기자 < yhkim@dema.mil.kr >
< 저작권자 ⓒ 국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에 대한 의견 개 있습니다. 로그인 후에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