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스포츠 연예·문화

황야의 무법자처럼… ‘있지’가 온다

최승희

입력 2020. 08. 04   14:51
업데이트 2020. 08. 04   15:45
0 댓글

17일 발표 신곡 ‘낫 샤이’ 티저 이미지 공개… “강력하고 파워풀한 매력 드러낼 것”


걸 그룹 있지(ITZY)의 컴백 신곡 ‘낫 샤이’(Not Shy) 단체 티저 이미지.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걸 그룹 있지(ITZY)의 컴백 신곡 ‘낫 샤이’(Not Shy) 단체 티저 이미지.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걸 그룹 있지(ITZY)가 5개월 만에 컴백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있지는 오는 17일 오후 6시 신곡 ‘낫 샤이(Not Shy)’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공식 SNS 채널을 통해서도 ‘낫 샤이’(Not Shy)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다.

사진 속 ITZY는 톡톡 튀는 패턴과 컬러의 의상을 입고 황량한 황무지를 누볐다. 황야와 ITZY의 화려한 비주얼이 극명한 대비를 이루며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있지는 앞서 지난달 31일 첫 티저 콘텐츠인 오프닝 트레일러와 컴백 포스터를 선보였다.

포스터에는 어둠이 드리우기 시작한 황야의 풍경이 담겼고, 그 위에 붉은 글씨로 신곡명이 쓰여 있다. 또 카리스마 넘치는 예지와 리아, 류진, 채령, 유나의 모습이 담긴 오프닝 트레일러는 4일 오전 유튜브 조회수 381만 뷰를 넘어섰다.

특히 황야를 가로지르는 짜릿한 자동차 추격 신이 쾌감을 선사하며 높은 조회 수를 견인 중이다.

소속사는 “있지는 오프닝 트레일러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예지와 류진이 미리 운전면허를 취득하는 등 남다른 공을 들였다”며 “전작인 ‘워너비’에서 하이틴 드라마 주인공 같은 면모를 뽐냈다면 이번에는 강력하고 파워풀한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한편 있지의 신곡 ‘낫 샤이’(Not Shy)는 오는 17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최승희 기자

최승희 기자 < lovelyhere@dema.mil.kr >

< 저작권자 ⓒ 국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0

오늘의 뉴스

Hot Photo News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