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명

오늘의 전체기사

2019.10.21 (월)

HOME > 엔터·스포츠 > 연예

가을도 오고 그래서…

최승희 기사입력 2019. 10. 08   17:08 최종수정 2019. 10. 09   11:06

‘음원퀸’ 헤이즈, 오는 13일 컴백
‘떨어지는 낙엽까지도’·‘만추’
가을 주제 타이틀 2곡
크러쉬 피처링 등 기대 높여 

 

사진=연합뉴스

가수 헤이즈(Heize·사진)가 더블 타이틀곡으로 활동에 나선다. 헤이즈는 8일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만추’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앞서 공개한 ‘떨어지는 낙엽까지도’에 이어 2번 트랙 ‘만추’까지 더블 타이틀곡을 내세운다. 이외에 ‘일기’ ‘DAUM(다음)’ ‘얼고 있어’ ‘Missed call(미스드 콜)’까지 총 6곡이 담겼다. 특히 추가로 공개된 타이틀곡 ‘만추’에는 싱어송라이터 크러쉬가 피처링에 참여해 헤이즈와 처음으로 호흡을 맞췄다.

또 5번 트랙 ‘얼고 있어’에는 전작 ‘위 돈 톡 투게더(We don’t talk together)’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던 기리보이가 프로듀싱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헤이즈의 정규앨범 ‘She’s fine(쉬즈 파인)’의 수록곡 ‘그러니까’에 참여했던 콜드가 4번 트랙 ‘DAUM’에서 또 한 번 호흡을 맞췄다.

가을을 키워드로 한 이번 앨범은 헤이즈의 시각에서 바라본 가을을 노래로 구현, 특유의 감성이 깃든 자작곡으로 다시 한 번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헤이즈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만추’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최승희 기자 lovelyhere@dema.mil.kr

최승희 기자 < lovelyhere@dema.mil.kr >
< 저작권자 ⓒ 국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에 대한 의견 개 있습니다. 로그인 후에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