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엔터·스포츠 > 문화

국방TV 국방FM 하이라이트

기사입력 2019. 09. 11   16:10 최종수정 2019. 09. 11   17:16

라스트 리조트 (4회) 함장의 역할 <오후 1시>   



함장 암살 시도가 저지되고, 암살 명령이 내려진 사실을 알게 된 채플린 함장은 평소와 같이 훈련을 감행한다. 그러나 세라트에게 납치됐던 조쉬가 수류탄을 들고 지휘실을 점거하고, 채플린 함장은 조쉬를 설득하려 하는데….


리얼병영 톡! 행군기 (220회)
비밀 행군 상담소-100% < 오후 5시>

‘비밀 행군 상담소’에서는 ‘100%’라는 주제로 여러 가지 이야기를 나눠본다. 이번에는 일과 보고에 관한 인권 고민이 도착했다. 징계를 받은 후 일과를 일거수일투족 보고하라는 지시, 인권침해일까? ‘그땐 그랬지’에서는 군대 흡연 역사에 관해 알아본다. ‘사서함 0612’에는 1200일을 맞이한 곰신과 군화의 사연이 방송된다. 모두를 놀라게 한 곰신의 깜짝 이벤트도 공개된다.



국방광장 <오전 7시>

국방광장 ‘리포터 취재 현장’에서는 육군1군수지원사령부의 전기안전관리자 직무 향상교육 소집 현장을 소개한다. 또한 ‘오늘의 인터뷰’ 코너에서는 첫 출전에 전국대회 우승의 쾌거를 이룬 해군3함대사령부 야구 동아리 소식을 전한다.

사랑하는 내 아들 <오전 10시58분>

아들을 군대에 보낸 부모님의 마음은 어떨까. 속 썩인 적 없고 자신의 일은 스스로 해내는 아들이라고 인터뷰한 황승만 씨의 인터뷰가 방송된다. 군 생활을 통해 더 건강해지길 바란다는 응원의 메시지도 함께 들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국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에 대한 의견 개 있습니다. 로그인 후에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