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엔터·스포츠 > 연예

‘사인히어’ B.A.P 출신 문종업, 역대급 덤블링과 무슨 일?

김용호 기사입력 2019. 09. 05   19:54 최종수정 2019. 09. 05   19:56

‘사인히어’ B.A.P 출신 문종업, 역대급 덤블링과 무슨 일?

MBN X AOMG 신개념 힙합 오디션 ‘사인히어’에서 화제의 참가자인 B.A.P 출신 문종업이 무대 위에서 뼈아픈 실수를 저질렀다.

5일 방송될 MBN ‘사인히어’ 3회에서는 1라운드의 남은 무대와 함께 2대2 팀 배틀로 진행되는 2라운드가 첫 공개된다.

1회의 마지막을 장식했던 아이돌 B.A.P 출신 문종업은 3회에서 드디어 별러왔던 무대를 선보인다.

그는 7년 간의 아이돌 생활을 바탕으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탁월한 신체 능력을 발휘하며 무대 위 덤블링까지 성공시겨 AOMG 심사위원들을 모두 깜짝 놀라게 했다. 그의 덤블링에 심사위원 코드쿤스트는 “오디션 사상 첫 덤블링인 것 같다. 정말 멋지게 잘 봤다”고 말했다.

그러나 멋진 덤블링에도 불구하고 그는 안타까운 실수를 저질러 다른 심사위원들의 지적을 받았다. 난데없는 실수에 심사위원들은 순간 눈살을 찌푸렸고, 대기실의 다른 참가자들도 안타까워했다. 문종업 역시 “제 잘못으로 민망한 무대가 됐다”며 속상한 표정을 지었다.

7년 경력 아이돌 출신의 문종업이 선보일 화려한 무대 위 ‘역대급’ 덤블링, 그리고 안타까운 실수까지 공개될 MBN X AOMG의 신개념 힙합 오디션 ‘사인히어’ 3회는 9월 5일 밤 9시 2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 MBN 사인히어)

김용호 기자 < yhkim@dema.mil.kr >
< 저작권자 ⓒ 국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에 대한 의견 개 있습니다. 로그인 후에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