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엔터·스포츠 > 연예

에이프릴 김채원, ‘안녕 말판씨’로 연극 무대 데뷔

김용호 기사입력 2019. 08. 19   10:06 최종수정 2019. 08. 19   10:11

에이프릴 김채원, ‘안녕 말판씨’로 연극 무대 데뷔

에이프릴 멤버 김채원이 ‘안녕 말판씨’로 연극 무대에 데뷔한다.

김채원은 오는 29일부터 상연되는 연극 ‘안녕 말판씨’에서 주인공 소원 역할을 맡아 그 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연기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안녕 말판씨’를 통해 연극 무대에 첫 걸음을 딛는 김채원은 소속사 DSP미디어를 통해 “처음 도전하는 분야이기도 하고, 출연하는 배우 분 모두 너무나 훌륭한 분들이라 내가 연극에 폐를 끼치진 않을까 걱정을 많이 했다”라고 첫 연극 무대에 서는 긴장감을 전했다.

이어 김채원은 “하지만 그런 훌륭한 분들에게 배울 점 또한 많다고 생각이 들었고, 막내로서 더욱 열심히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이번 연극을 통해 나의 색다른 모습을 봐주셨으면 좋겠고, 연극 배우 ‘김채원’의 모습도 많이 응원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남다른 각오를 전했다.

연극 ‘안녕 말판씨’는 한적한 시골마을. 티격태격 바람 잘 날 없는 소원이와 할머니의 집에 갑자기 찾아온 낯선 남자와 함께 그들만의 파티를 완성해 나가는 이야기를 그렸다. 김채원을 비롯해 배우 양희경, 성병숙, 정경호, 서송희가 출연한다.

한편 김채원이 주역을 맡은 ‘안녕 말판씨’는 오는 8월 29일부터 10월 27일까지 대학로 굿씨어터에서 상연된다.

[김채원=DSP미디어 / 포스터=극단 현, 바라이엔티컴퍼니(주)]

김용호 기자 < yhkim@dema.mil.kr >
< 저작권자 ⓒ 국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에 대한 의견 개 있습니다. 로그인 후에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