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스포츠 연예·문화

방탄소년단, 영화관에서도 만난다

최승희

입력 2019. 07. 18   18:05
업데이트 2019. 07. 18   18:06
0 댓글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 2차 공식 스틸 공개
유럽 투어 후 파리 뒤풀이 담아
다음 달 7일 전 세계 동시 개봉
사진 위부터 제이홉, 지민, 뷔, 정국.
사진 위부터 제이홉, 지민, 뷔, 정국.
사진 위부터 RM, 진, 슈가.
사진 위부터 RM, 진, 슈가.

다음 달 7일 전 세계 동시 개봉하는 그룹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영화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가 스페셜 포스터 및 2차 공식 보도 스틸을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브링 더 소울: 더 무비’의 메인 예고편은 유튜브 조회 수 442만, 좋아요 93만을 기록하며 전 세계적으로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영화 ‘브링 더 소울: 더 무비’는 지난해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러브 유어셀프’(BTS WORLD TOUR ‘LOVE YOURSELF’) 당시 서울을 시작으로 수많은 도시를 지나 유럽 투어의 기나긴 대장정을 마친 방탄소년단이 파리 공연을 마친 다음 날 파리의 작은 루프톱 테이블에서 진행한 그들만의 작은 뒤풀이를 담아낸 영화다. 오는 8월 7일 전 세계 동시 개봉된다.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월드투어가 끝난 다음 날 파리의 루프톱에서 여유를 즐기고 있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방탄소년단을 상징하는 보랏빛의 색감과 루프톱 테라스에 나와 다 같이 파리의 전망을 내려다보는 멤버들 모습은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 스페셜 포스터와 함께 2차 공식 보도 스틸도 함께 공개됐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단독 스틸로 구성된 2차 스틸은 멤버의 각양각색 매력을 엿볼 수 있게 한다.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까지 7명의 반짝이는 청춘의 순간들이 담겨 있다. 한편 ‘브링 더 소울: 더 무비’의 국내 예매는 오픈을 준비 중이다. 최승희 기자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최승희 기자 < lovelyhere@dema.mil.kr >

< 저작권자 ⓒ 국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0

오늘의 뉴스

Hot Photo News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