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스포츠 연예·문화

자이언티 ‘눈’ 뮤비 출연 이주명, KBS 새 드라마 ‘국민 여러분’ 캐스팅

김용호

입력 2019. 01. 17   09:39
업데이트 2019. 01. 17   09:45
0 댓글


모델 출신 배우 이주명이 본격적인 활동에 시동을 건다.

17일 소속사 더블랙레이블 측은 “이주명이 오는 3월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미니시리즈 ’국민 여러분‘(극본 한정훈, 연출 김정현, 제작 몬스터유니온)에 출연한다”고 캐스팅 확정 소식을 전했다.

극 중 이주명은 사기술을 배운 사기꾼 팀원이자 제자로, 매사 시니컬한 표정에 차가운 성격이지만 여린 구석이 많은 ’황승이‘ 역을 맡았다. 특히 남자의 마음을 훔치는 역할을 주로 담당하는 매력적인 연기의 달인으로 활약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이와 더불어 이주명은 런던과 뉴욕의 스타일을 담은 패션 매거진 ’나일론(NYLON)‘ 2019년 1월호를 통해 뷰티 화보 및 인터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주명은 꽃을 활용해 청초함이 돋보이는 화보 콘셉트를 모델 출신다운 프로페셔널한 포즈와 애티튜드로 소화하며 특유의 아름다움을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모델로 데뷔한 이주명은 마틴스미스 ’미쳤나봐‘, 자이언티 ’눈‘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눈에 띄는 비주얼과 연기력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 신예 배우로, 이번 인터뷰를 통해 솔직하게 공개한 본인만의 뷰티 철학과 2019년 활동 계획 등도 화보와 함께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주명이 연기자로서 성장 가능성을 입증할 ’국민 여러분‘은 얼떨결에 경찰과 결혼한 사기꾼 양정국이 원치 않는 사건에 휘말려 국회의원에 출마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코믹 범죄극이다.

이 작품은 ’뱀파이어 검사‘, ’나쁜 녀석들‘, ’38사기동대‘ 등 장르물의 한 획을 그은 한정훈 작가의 KBS 첫 진출작으로 ’저글러스‘, ’옥란면옥‘의 김정현 PD가 연출을 맡아 더욱 기대를 모은다. 배우 김민정, 이유영, 최시원 등이 출연을 확정 지었으며, 2019년 3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 더블랙레이블, 패션 매거진 ’나일론‘ 제공]


김용호 기자 < yhkim@dema.mil.kr >

< 저작권자 ⓒ 국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0

오늘의 뉴스

Hot Photo News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