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명

오늘의 전체기사

2019.03.24 (일)

HOME > 엔터·스포츠 > 연예

‘9色 청량감’ 네이처, 블링블링 비주얼 폭발 후속곡 ‘꿈꿨어’ 뮤비 티저 공개

김용호 기사입력 2019. 01. 12   09:07 최종수정 2019. 01. 12   09:11

걸그룹 네이처(NATURE)의 청량감 가득한 매력이 물씬 묻어나는 후속곡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네이처(오로라, 새봄, 루, 채빈, 가가, 하루, 로하, 유채, 선샤인)는 지난 11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썸&러브’ 후속곡 ‘꿈꿨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네이처 아홉 멤버는 동화 속 세계처럼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공간에서 비눗방울, 풍선, 꽃다발 등 다양한 소품을 들고 순정만화에서나 볼법한 블링블링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흰색 상의에 하늘색 치마로 포인트를 준 멤버들의 깜찍한 하이라이트 안무 장면은 마치 이온음료 광고의 한 장면처럼 깨끗한 청량감을 선사하며, 팬들의 입가를 미소 짓게 만든다.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이전보다 더 사랑스러운 매력 발산을 예고한 네이처의 신곡 ‘꿈꿨어’ 뮤직비디오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공개된다.

한편, 네이처의 두 번째 싱글 앨범 ‘썸&러브’ 후속곡 ‘꿈꿨어(Dream About U)’는 아홉 멤버의 화사하고 순수한 목소리와 화려한 백그라운드 보컬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업템포 댄스곡으로, ‘난 니 꿈꿨어’라는 주제로 풀어낸 수줍은 소녀들의 마음을 조심스레 고백하는 내용의 가사가 곡의 상큼함과 잘 매치된다.

[사진 = 네이처 ‘꿈꿨어’ M/V 티저 영상 캡처]


김용호 기자 < yhkim@dema.mil.kr >
< 저작권자 ⓒ 국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에 대한 의견 개 있습니다. 로그인 후에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